반응형
학생들은 총 두 개의 과제물(어휘정리 / 에쎄이 쓰기) 중 본인이 하나를 선택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제출기한은 기말고사일까지입니다.
1) 어휘 정리
1) 어휘 정리
과제는 일종의 단어장 만들기입니다. 수강생들로 하여금 단어를 익히게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수업시간에 공부한 것들 중에 단어를 100개를 골라서(UNIT 1~UNIT 10)
1) 단어의 의미를 적고
2) 그 단어를 사용한 문장을 1개씩 찾아서 (자신이 영작을 하는 것이 아니고) 사전이나 웹에서 찾아옵니다)
3) 그 문장의 우리말로 옮김을 달아옵니다.
예)
1. Concept
의미 : 개념
예문 : Heidegger's concept of Being is very difficult to understand.
우리말 옮김 : 하이데거의 존재 개념은 이해하기가 매우 어렵다.
*주의사항*
* 반드시 겉표지 없이 머릿말에 학과, 학번, 성명을 쓰신 후 바로 작성하십시오
* 제출은 e-class 레포트 제출실에 내주세요.(경원대 포털사이트->열린 캠퍼스->e-class)
2) Writing an essay
이 과제는 배운 어휘들을 가지고 여러분이 직접 영작을 하는 것입니다. (그룹워크 아님)
1) 유닛 하나를 선정하여
2) 그 유닛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어휘들을 반드시 모두 사용하여
3) 하나의 완성된 글을 작성합니다.
*주의사항*
* 반드시 겉표지 없이 머릿말에 학과, 학번, 성명을 쓰신 후 바로 작성하십시오.
* 사용된 어휘는 굵은 글자로 표시하십시오.
* 분량은 A4 한 페이지 이상, 글자크기는 12포인트, 나머지는 default의 상태로 작성(아래하 한글 기준)
* 제출은 e-class 레포트 제출실에 내주세요.(경원대 포털사이트->열린 캠퍼스->e-class)
* 반드시 겉표지 없이 머릿말에 학과, 학번, 성명을 쓰신 후 바로 작성하십시오
* 제출은 e-class 레포트 제출실에 내주세요.(경원대 포털사이트->열린 캠퍼스->e-class)
2) Writing an essay
이 과제는 배운 어휘들을 가지고 여러분이 직접 영작을 하는 것입니다. (그룹워크 아님)
1) 유닛 하나를 선정하여
2) 그 유닛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어휘들을 반드시 모두 사용하여
3) 하나의 완성된 글을 작성합니다.
*주의사항*
* 반드시 겉표지 없이 머릿말에 학과, 학번, 성명을 쓰신 후 바로 작성하십시오.
* 사용된 어휘는 굵은 글자로 표시하십시오.
* 분량은 A4 한 페이지 이상, 글자크기는 12포인트, 나머지는 default의 상태로 작성(아래하 한글 기준)
* 제출은 e-class 레포트 제출실에 내주세요.(경원대 포털사이트->열린 캠퍼스->e-class)
반응형